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및 구매처 | 싸게 사는법 총정리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신세계 및 롯데 상품권과 더불어 가장 규모가 큰 백화점 상품권 중 하나로 명절이나 기념일 선물로 많이 주고 받습니다. 꼭 백화점이 아니더라도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가 다양하기 때문에 여기저기 활용도가 높은데요, 본 글에서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및 구매처를 알아보고, 정가보다 조금은 더 싸게 사는법에 대해서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및 구매처 요약

✅ 업종별 현대백화점 상품권는 업종별로 쇼핑, 호텔, 문화레저, 골프 및 건강검진 등

✅ 금액별 6종 지류 상품권 또는 모바일 교환권 구입 가능

✅ 필요시 H몰(Hmall)을 통해 온라인으로 현대백화점 상품권 구입 가능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썸네일

현대백화점 상품권이란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다른 대형 백화점 상품권과 마찬가지로 현대백화점을 비롯해 각종 제휴처 및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무기명 유가증권(상품권)입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권종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총 6종으로 아래와 같이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권이 있습니다.

hyundai departement coupons

현대백화점 상품권의 경우 기본적으로 위와 같은 지류 상품권을 취급하지만, 최근의 트랜드에 맞게 모바일 교환권으로도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지류상품권과 모바일 교환권 구입 및 사용과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구입처

아래에서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구입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류상품권과 모바일 교환권 두 가지 형식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각 경우에 따른 구입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류상품권

현대백화점 지류상품권은 아래와 같이 3가지 방법으로 구입 가능합니다. 본인의 상황에 맞게 권종과 금액을 결정하신 뒤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백화점 직접 구입

현대백화점 지류 상품권의 경우 각 지점의 데스크에서 직접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여타 다른 상품권가 마찬가지로 유가증권이기 때문에 현금 및 법인카드로만 구입 가능하며, 개인 신용카드 구입은 불가합니다. 전국 각 지점 판매 데스크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현대백화점 판매데스크 확인

온라인 H몰 구입

현대백화점 상품권의 경우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H몰(Hmall)에서 구입 후 온라인 배송으로 상품권을 집으로 받아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직접 백화점을 찾아가는 것이 번거로우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H몰에서 바로 구입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 H몰 현대백화점 상품권 바로가기

상품권 전문매장 구입(싸게 사는법)

상품권 전문매장에서는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백화점 및 문화상품권, 주유상품권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시중의 상품권 정가 대비 2~5%가량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실제 사용에도 문제가 없는 정식 상품권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실사용을 위해서는 전문매장에서 구입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 상품권 전문매장 바로가기

단, 선물용으로 구입을 하실 예정이라면 전문상품권 매장보다는 직접 백화점 판매 데스크 방문 또는 H몰 구입을 권장드립니다. 만약 직접 전달이 어려운 경우라면 아래의 모바일 교환권 선물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모바일 교환권

현대백화점 상품뭔 모바일 교환권의 경우 사용중인 이동통신사와 관계없이 아래의 판매처(galaxiacon, kt alpha)로 문의하신 뒤 구매 및 선물 하실 수 있습니다.

📌 현대백화점 상품권 모바일교환권 판매처

현대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은 상품권 구매일로부터 5년내 사용해야하며,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받은 경우 전국 현대백화점 상품권 판매처에서 위의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하신 후 사용하면 됩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는 전국 16개 백화점 및 8개 아울렛을 포함하여 아래와 같이 다양한 곳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업종별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쇼핑

shopping hyndai
사용처문의처
더현대닷컴http://www.thehyundai.com
현대홈쇼핑http://www.hyundaihmall.com
현대홈쇼핑 인터넷쇼핑몰http://www.hyundaihmall.com
리바트리바트 오프라인 전 매장
한섬한섬 오프라인 직영매장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Point전국 현대백화점 상품권데스크
현대백화점 면세점https://www.hddfs.com

호텔

hotel hyundai
사용처문의처
씨마크 호텔https://www.seamarqhotel.com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https://seoul.intercontinental.com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https://seoul.intercontinetal.com
파크하얏트 서울https://www.hyatt.com/ko-KR/hotel/south-korea/park-hyatt-seoul/selph
롤링힐스 호텔http://www.rollinghils.co.kr

문화 및 레저

culture hyndai
사용처문의처
현대드림투어http://www.hyndaidreamtour.com
웰리힐리파크https://www.wellihillipark.com
제주해비치리조트http://www.haevichi.com
현대예술관http://www.hhiarts.co.kr

골프

golf hyndai
사용처문의처
금강 CChttp://www.kcgolf.co.kr
웰리힐리 CChttps://www.wellihillipark.com/golf
제주남양주 해비치 CChttp://www.haevichi.com

건강검진

건강검진은 서울 아산병원 건강검진센터에서 종합검진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건강검진의 경우 예약 후 방문해야하므로 아래를 통해 사전 문의 및 예약이 필요합니다.

👉 아산병원 건강검진 예약 바로가기

더불어 국가에서 시행하는 무료 건강검진 관련하여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및 검진항목 등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